[강진 카페]바다뷰 카페1555

2024. 1. 3. 10:33맛집

728x90

4년 전 카페 꽃섬이라는 이름이었던 것 같은데

카페1555로 바뀌었네요

사장님도 바뀌신 듯

4년 이라는 세월

역시 길군요

카페 이름이 일오오오

특이해서 생각해보니

지번이었어요 ㅋ_ㅋ

대구면 청자로 1555

입구 쪽에 정자도 있어요

정자에서 커피 마시는 것도

낭만 풀 충전

보기만 해도

과일들이 신선해 보여요

주스류가 엄청 맛있을 듯

바다뷰 카페지만

가격대는 정말 착한 편

여수나 목포 대반동은

너무 살인적이에요 ㅠ_ㅠ

비파 액기스??

물에 타먹으면 맛있을라나요

매장 내부는

매우 넓은 편이에요

테이블도 넉넉했고

깨끗깨끗

뭔가 카페 꽃섬이었던 때랑 비슷한데

인테리어소품에 약간 힘주신 듯

매장이 바뀌고 사장이 바뀌어도

요놈은 원래 있던

그 자리 그대로 있네요

한결같은 놈

신기하게 생긴

다육이

다육이 한 번 키워보고 싶어지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모카

약과 2개

아메리카노는 물 타다 말았나

맛은 이상 없었어요

야외에서도 마실 수 있게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옆에 짜장면 집이 있어서

짜장면 한 그릇 때리고

입가심으로 커피 한잔 하러오면

딱 일 듯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