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악 고깃집 뽕삼겹의 대가 온깃집

2024. 4. 9. 09:55맛집

728x90

 

 

영업시간

월-목 11:00~22:00

21:20 라스트오더

금-일 11:00~22:30

21:50 라스트오더

 

오늘 소개할 남악 고기집은

밑반찬 클라스와 고기의 때깔

모든 게 기가막히는 고기집

온깃집 입니다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둥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야 합니다

숙성 한우, 한돈 전문점

점심특선으로

한우육회비빔밥

한우불고기전골이 있네요

 

한우육회비빔밥은 가격대도 저렴해서

직장인들이 자주 찾을 거 같네욤

온깃집 매장 내부입니다

따스한 온기가 느껴지는 인테리어

너무 좋네요잇

온깃집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뽕삼겹 2

횡오겹 1

강된장찌개 1

주문했어요

 

이제는 없으면 아쉬운

네이버 리뷰 영수증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맥주나 음료수 서비스입니닷

기본찬으로는

막국수, 양파김치, 묵사발, 김치, 명이나물, 파채, 상추쌈

고깃집인데 뭔가 한정식집 같은 느낌 ㅋ_ㅋ

고기와 명이나물 궁합이 정말 좋은 데

막국수와 도토리묵도 좋더라구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뜨끈한 갈비탕까지.....

맑은 국물은 시원하고

고기도 실하게 뜯어 먹을 거 많았어요

정성 가득 갈비탕

나중에 술 한잔하러 와야겠어요 ㅋㅋㅋ

.

바로 때깔 고운 고기 등판

초록색 가루 있는 게 뽕삼겹

왼쪽이 횡오겹 입니닷

 
바로 굽굽굽굽
 
파파 조합으로 쌈 싸보았습니다
 

쌈장 옆의 이 소스

단순한 마늘간장 소스가 아니에요

달짝지근하니 알싸한 게 너무 좋더라구요

이번엔 막국수 쌈

버어어어ㅓㅓㅓㅓㅓ억ㄱ

와 tlqkf ㅈㄴ 맛있다

 

너무 맛있어요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 줄 묵사발, 막국수

사랑입니다

큼직큼직한 두부와 버섯, 파송송

간이 세서 술이랑 함께 먹기에 너무 좋을 듯해요

술 시키면 강된장찌개 무조건 시키셔야 함

 
갈빗살도 시켜보았습니다
 

갈빗살은 정말 부드러워서

입에 넣자마자 녹아버렸어요

기본 찬부터 고기의 상태까지

정말 사장님의 정성이 느껴지는 한상이었어요

앞으로 고기집먹을 때는 온깃집만 와야겠습니다

막국수 이벤트 중 일 때 언능 고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