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맛집]갈비탕의 정석 영양돌솥

2023. 12. 1. 10:01맛집

728x90

 

강진에 위치한

영양돌솥

옛날엔 닭 카페 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실제로 결제할 때 닭 카페라 나와서

영양돌솥집인데 웬 닭카페?

생각했네요 ㅋ_ㅋ

 

매장 내부 입니다.
테이블은 10개 정도
안에서 먹을 수 있는 방도 따로 있어요

싱기방기한
돌솥밥 기계

메뉴판입니다.
이젠 놀랍지도 않는 가격대죠
저희는
돌판비빔밥
한방갈비탕돌솥
주문했어요
 
회춘탕이 뭔지 물어보니
문어, 전복 등등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ㅋ_ㅋ

100% 국산 김치를 사용하고
삼계탕은 여름에만 하는 듯해요

기본 찬은 이렇게 나와요

여윽시 전라도 밥집

반찬 클라스는 다르죠

5명인데
맛살튀김 4개만 주는 건
뭐지....
반찬 간은 전체적으로 셌어요

돌솥비빔밥이 아니라
돌판비빔밥 등판

노른자 휘적휘적......

한방갈비탕 돌솥 등판
갈빗대살의 살은 의외로 소박하지만
국물이 진했고 맛있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돌솥밥
의외로 밥 양이 보통 공기밥 수준이 아니에요
가득가득 담아주십니다

숭늉으로 마무리

향긋한 삼과 갈비의 조화
낫배드
가을인데 땀 흘리면서 먹었네요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