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광장맛집] 커다란 갈빗대살 제주세호해장국

2023. 12. 4. 10:57맛집

728x90

영업시간
월-토 08:00~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작년에 미우새에서 방송 탔던
목포해장국맛집
제주세호해장국집
저도 궁금해서 가보았는데요
정말 여러분들께 추천해 주고 싶습니다.
바로 포스팅 시작할게욥!!!

평화광장 버거앤프라이즈, 디저트 39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길가에 세우거나
평화광장 공영주차장 이용해야 합니다

2022년 10월 17일 방영한
연예인들도 인정한 찐 맛집
해장국집이네요
 
연예인들이 맛있다 하는 집이
리얼 찐 맛집이라는데
기대만땅이네요

매장 내부 입니다
테이블은 10개 정도
테이블이 넓게 띄워져 있어서
대화하기도 편하고 좋았어요

메뉴판입니다
해장국뿐 만 아니라
해장 전골, 내장 전골, 섞어 전골 등등
다양하네요
 
저희는
소갈비해장국 1
갈비탕 1
주문했어요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는
후추, 물티슈, 종이컵, 뼈통 등등

해장국 맛있게 먹는 방법
간장소스에 고기 찍어 드시다가
남은 국물에 소스를 넣어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간장소스가 정말
달짝지근 아직도 잊지 못해요....

기본 찬으로는
깍두기와 김치, 고기 찍어 먹을 소스

소갈비해장국 등판
커다란 갈빗대살이 정말 인상적이에요
기호에 맞게 후추 후추추추 뿌리고

갈비탕 등판
마찬가지로 커다란 갈빗대살이 2개 있어요
 
소갈비해장국과 갈비탕
차이점을 아시겠나욥?.?
 
갈비탕은 맑은 국물이고
소갈비해장국은 빨간 국물입니다 ㅋ_ㅋ(모든 해장국 맑은 탕 주문 가능)

공깃밥은 따로 주문해야 하는 게 아니라

기본 제공

푹 끓여서 그런지

정말 살이 부드럽게 발라져요

 

간장 소스 레시피 물어보면 알려주시려나.... ㅋ_ㅋ

초밥에 찍어 먹어도 맛있을 소스에요 ㅋㅋ

소갈비해장국과 갈비탕의
또 다른 차이점!!!
 
소갈비해장국에는 선지가 3개 들어 있어요
선지가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는데
특유의 피비린내 잡내 없이
좋은 식감이었어요
육안으로만 봐도
선지가 탱탱한 게 느껴지네욥
 
영양가 높은 선지
자주 먹읍시다!!!! ㅎ_ㅋ

지금껏 많은 해장국집을 다녀왔지만
목포상동맛집 제주세호해장국집은
정말 세 손가락 안에 드는 것 같아요
분명 다른 식당은 저런 구성에
15000~18000원 받는 곳도 있는데
이곳은 12000~13000원이라
나름? 저렴한 거 같기도 해요
 
국물도 진하게 우려나오고
너무 든든하게 잘 먹었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