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악맛집]남악 삼겹살집 중 으뜸 돼지세끼

2024. 1. 7. 17:29맛집

728x90

영업시간

월-토 17:00~2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0507-1417-2552

돼지세...끼....?

나한테 하는 말인가.....

 

요즘 계속해서 비가 내리는데

사실 비 내리는 날에는

김치전을 부쳐먹고 싶은데

자연스럽게 고기 앞으로 가게 되었네요

 

남악 고깃집 돼지세끼 무안남악점

생삼겹 전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메뉴판이에요

공기밥 1000원이 눈길을 끈다....

저희는 삼겹1인분 목살1인분 짜파게티 주문했어요

미리 전화예약하고 가서

셋팅되어있던 밑반찬들

 

상추, 청양고추, 미나리, 버섯

양파절임, 쌈장, 오징어젓갈, 묵은지

 

묵은지가 찐이에요

시큼새콤상콤한게 고기와 찰떡궁합이었어요

지금 글쓰고 있는 와중에

저 묵은지 보니 침이 고이는......

셀프코너에는

쌈장, 마늘, 식기

양배추, 상추, 미나리가 있어요

 

잠깐..... 미나리가 셀프바에잇다고....?

남악에 다른 고기집들은

미나리 5000원에 판매하던데

돼지세끼는 싱싱한 미나리가 셀프코너에

자리하고있어요

고기 주문하고 나서

얼마 지나지않아

파채와 꽃게탕을 가져다 주시는데....

 

꽃게탕 한 숟가락 하니

소주를 안 마실 수가 없더라구요

꽃게탕에 이어

이젠 두부계란부침

 

풍성한 서비스에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졌어요

미나리가 셀프바에 있질 않나

꽃게탕과 두부계란부침까지......

사장님 남는 게 있을까.... 걱정부터 되는 ㅠ_ㅠ

생삼겹 1인분

생목살 1인분

고기 때깔이 곱다 고와....

숙성이고 자시고

역시 고기 상태가 좋은 게 맛이 최고인 것 같아요

지글지글.....
고기가 맛있게 익어갈 무렵

 

체다치즈와 양파조각조각, 오이, 고춧가루가 솔솔

짜파게티 등판....

짜파게티 졸일려고 불판에 올렸더니

종업원분께서 그을음이 나온다고 하여

후다닥 냄비 뺐네요

여러분들 양은냄비 불판에 올리면 안돼요!!!

대패삼겹 1인분

공기밥 추가했어요

대패 역시 상태가 매우 좋아 보이고

공기밥1000원

밥이 꽉꽉 들어차있는 모습입니다

미나리가 셀프바에 있기도 하여

대패삼겹으로 미나리 쌈싸서 먹었네요 ㅋ_ㅋ

 

미나리, 상추쌈 등 무한제공되며

고기상태또한 최상급이라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하여 맛있었어요

남악 삼겹살은 모두 돼지세끼로 통합니다

꽃게탕, 계란두부무침이 서비스로 나오는데

정말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최고!!

진정한 남악 맛집이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