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맛집]청계짬뽕의 원조 무안현지맛집 고기짬뽕

2024. 1. 19. 11:04맛집

728x90

영업시간

월-토 10:30~19:00

일 10:30~16:00

얼큰하고 불 맛나는 짬뽕이 생각나더라구요

시원하게 땀 한 번 빼야겠다 싶어서

불 맛나는 고기짬뽕 먹으러

청계로 갔어욥

고기짬뽕 체인점 모집하네요

20호점까지 파격 지원!!

사장님의 파격 지원으로

남악에도 고기짬뽕 개업했는데

남악도 맛보러 가봐야겠어요

본점과 다른 체인점의 맛 비교를 위해 ㅎ_ㅎ

주차는 근처의 하나로마트에 잠깐 대고

후다닥 차 뺐어요

고기짬뽕으로 땀 빼주고

하나로마트에서 아이스크림 먹으면 딱 좋아요!!!

매장 내부는 넓지도 그렇다고 너무 협소하지도 않은

테이블 9개의

적당한 편

딱 중국집같은 인테리어였어요

메뉴판과 고기짬뽕 맛있게 먹는 메뉴얼이 있어요

고기짬뽕은 꼭 국물부터 한 숟가락 메모.....

그 다음 면을 한 젓가락 메모.....

고기는 100% 국내산 등심으로 엄선하여 사용

바람직한 중국집입니다

원산지도 꼼꼼히 표시되어 있어요

오징어가 원양산?.?

원양산은 대서양 포클랜드에서 잡히는 오징어랍니다

국산 오징어보다 살이 두꺼워

국산보다 고급어종이라 판단한다 하네요(네이버지식인)

테이블에는 간장통, 고춧가루통, 초장통

그리고 키오스크

음료, 공기밥, 주류 주문은 카운터에 말해야 해요

저희는 고기짬뽕(2단계), 짜장면, 찹살탕수육小

주문했어요

먼저 짜장면 등판

보기만 해도 윤기가 좌르르 흐르고

쫄깃해보여요

대표메뉴는 고기짬뽕이지만

짜장면도 최상급이었어요

양파, 돼지고기 건더기가 푸짐했고

달달하고 쫄깃함이 저 세상 클라스

말로만 듣던 고기짬뽕

실물 영접

일단 메뉴얼대로 국물 한 숟가락....

맵찔이인 저는 국물 마시자마자 기침 나왔어요

3단계 시켰으면 큰일 날 뻔 ㅎ_ㅎ

맛있게 불맛나는 국물이 얼큰하니 죽여주네요

면도 짜장면처럼 쫄깃쫄깃

찹쌀탕수육小

소스는 따로 받았어유

찍먹해야재

소스가 하얀색인데

유자소스인듯해요

짬뽕의 매운맛을 상큼하게 상쇄시켜 줘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찹쌀탕수육의 속 살

탕수육의 바삭함을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면

간장에 고춧가루 솔솔 뿌려서

찍어 먹으면

탕수육의 클라스를 제대로 느끼실 수 있어요

날씨도 더운데 얼큰한 불 맛 가득 짬뽕 맛보러 오셔요

무안짬뽕맛집

고기짬뽕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