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악오룡맛집]초밥의 명가 오늘의 식사

2024. 1. 10. 09:59맛집

728x90

영업시간

월-일 11:30~23:30

연중무휴

오룡에 새로 오픈한

초밥집

오늘의 식사

오늘의 점심을 위해

오늘의 식사집으로.....

포스팅 시작합니다!!!

양옆에는 이디야커피와 파리바게트가

위치해 있어요

매장 내부는 매우 협소해요

테이블 4개

각종 음료와 초밥들 진열하는 쇼케이스

당근 마켓에서 본 거 같아요

마감 세일 20%? 했던 거 같음

아직도 하는 지는 모르니

방문 전 세일하냐 전화하는 게 좋을 듯해요 ㅋ_ㅎ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는 간장통, 종이컵

오픈 주방

어느 식당이든 오픈 주방이면 믿고 먹을 만한 듯...

자신있다 이거니게

오늘의 식사

메뉴판입니다

신메뉴인 채끝스테이크 불초밥과 스시, 롤, 튀김 등

저는 점심특선1 주문했어요

다른 초밥 가격대는 저렴한 거 같은데

점심특선 치고 13.9의 가격대는 좀 부담인 듯....

튀김은 고구마튀김 3, 새우튀김 1

튀김 맛이쓰요

바삭바삭 그 자체 ㅋ_ㅋ

우동도 짭짜름하니 낫배드였슴다

초밥 등판.....

왼쪽이 간이 덜 되있어서 왼쪽부터 차례대로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네요

살짝 근접샷

회의 상태가 좋아 보여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세요

초밥 입맛에 맞냐 물어봐 주시고

요구르트도 주십니다

무엇보다 제가 점심특선 시킨다고 했을 때

그 되게 환하게 웃으면서 응대해 주시는게

기억에 남네요

기분이 매우 꿀꿀했는데 기분이 좋아졌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