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맛집]일로 중국집의 일인자 일로손짜장

2024. 3. 7. 12:22맛집

728x90

영업시간

화-일 10: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장날은 영업함)

061-281-6281

과거 진짜 손짜장에서

일로손짜장으로 변경되었네요

 

매장의 외관은 사장님의 환한 미소와

수타면을 뽑고 있는 게 보이는데

벌써 기대 만땅

무안맛집 일로손짜장 포스팅

시작합니다!

매장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문제는 없어요

매장명이 사장님 이름이거나

사장님 사진을 대표로 세우는 곳은

언제나 평타 이상이던데

벌써부터 기대되네욥

매장 내부입니다

테이블은 15개로 매우 넓은 편

배달 X 포장만 가능!!

일로 사시는 현지인 분들이 많으신 거 같아요

로컬 맛집

어르신분들이 자주 가는 식당이 맛집이쥬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간짜장 곱빼기, 짬뽕, 미니탕수육 주문했어요

테이블에는 덜어먹을 접시, 설탕, 고춧가루, 컵

하얀 액체통이 있었는데 식초였나

간장이 없어요

탕수육에 간장, 고춧가루 뿌려드실 분은

종업원분께 말씀드려야 해요

기본찬으로는 단무지와 양파가 나오는데

양파 때깔이

와우.... 신선 그 자체

밑반찬은 셀프

단무지, 양파, 춘장, 김치가 있어요

먼저 나온 간짜장 곱빼기

역시 수타면이라 그런지

윤기좔좔흐르며 부드럽고 쫄깃했어요

짜장면에 계란후라이 올려주는 집은 드문데

일로맛집은 다르네요

면이 엄청 길어요ㅋ_ㅋ

저는 가위로 한 번 잘라먹었답니다

뒤따라 나온 짬뽕

가게 이름은 일로손짜장이지만

짬뽕도 무시 못 해요

짬뽕면 역시 수타면이라 쫄깃하고

해산물 듬뿍 얼큰하니 맛있어요

저희는 찍먹이라

소스 따로 ㅎ_ㅎ

튀김이 얼마나 바삭한지

느끼고 싶으면

간장에 고춧가루 찍어 먹으면 알 수 있어요

겉바속촉 그 자체!!

살도 꽉 차있는 게 마음에 드네요

앞으로 중국집은 일로중국집으로 갈 거 같아요

확실히 수타면이라 기계로 뽑는거랑 차원이다른 면발이고

짬뽕은 해산물 한 박스 넣은 것 마냥 해산물이 많이들어있어요

탕수육은 말 해 뭐해~.~

 

 

728x90